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건강 2013.07.24 14:36
Posted by




SBS 8시 뉴스 2013년 7월 23일 주요 뉴스


1. 어제(22일) 최고 300mm가 넘는 집중호우가 쏟아진 경기도 여주와 이천을 비롯한 중부지방에 또다시 큰 비가 내렸습니다. 

2. 모래시계와 여명의 눈동자를 비롯한 인기 드라마를 연출했던 김종학 피디가 고시텔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3. 거동이 불편한 노인에게 접근해서 값싼 중국산 약재를 관절염 특효약이라고 속여 판 일당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4. 남북 정상회담 대화록 실종 사태 후폭풍이 거셉니다.

5. 학교 폭력을 줄이기 위한 범정부차원의 대책이 발표됐습니다.

6. 영국 왕실의 윌리엄 왕세손과 케이트 미들턴 부부가 첫 아들을 낳았습니다.

7. 최근 후쿠시마 원전 내 관측용 우물에서 고농도 방사성 물질이 잇달아 검출됐습니다. 도쿄전력은 원전에서 발생한 오염수가 바다로 유출되고 있다고 처음으로 인정했습니다. 파문이 커지고 있습니다.(15번째 뉴스로 방송함)


MBC 뉴스데스크 2013년 7월 23일 주요 뉴스


1. 절기상 중복인 오늘도, 중부 지방엔 폭염 대신 비가 내렸습니다. 

2. 비피해가 컸던 경기 동부 지역에 복구가 시작됐습니다. 

3. 중부 지방의 장밧비와 남부의 폭염으로 채소와 과일 수확이 줄면서 가격이 가파르게 오르고 있습니다.

4. '여명의 눈동자', '모래 시계' 등 대작 드라마를 연출한 스타 PD 김종학씨가 분당의 한 고시텔에서 유서와 함께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5. 전두환 전 대통령 측이 압류된 부인 이순자씨의 30억 보험은 '상속 재산'이라고 주장했습니다. 

6. 영국 왕실에서 아들이 태어나며 온 나라가 축제 열기에 휩싸였습니다.

7. 여름 휴가철에 많이 팔리는 해외 패키지 관광상품 대부분이, 추가 비용과 선택 관광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8. 재작년 경남 통영 앞바다에서 그물에 걸린 한국 토종 돌고래 '상괭이' 두 마리가 오늘 바다로 돌아갔습니다.

9. 남북 정상회담 대화록 실종 사건에 대한 후폭풍이 거셉니다.

10. 정전협장 60주년을 기념한 북한의 대규모 집단체조인 '아리랑' 공연이 개막됐습니다.


MBC 뉴스데스크 주요 뉴스에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바다 유출 기사 없음. (22번째 뉴스로 방송함)


KBS 뉴스9 2013년 7월 23일 주요 뉴스

1. 중부지방 곳곳 폭우…내일 최고 100mm

2. 남해안 적조경보…집단 폐사 잇따라

3. “헐값에 납품 요구” 양계 농가 울상

4. “수사 촉구”·“열람 시도”…“논란 끝내자”

5. 포털 업체 ‘문어발 확장’ 규제 추진


KBS 뉴스9 주요 뉴스에 일본 후쿠시마 방사능 오염수 바다 유출 기사 없음. (전혀 보도하지 않음)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