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블로그 관련 2009.11.23 16:31
Posted by




알라딘 TTB는 정말 최고의 제휴 프로그램입니다. 블로그 광고를 하기 전까지는 주로 YES24를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알라딘만 이용합니다. 아는 사람만 알고 모르는 사람은 도통 모르는 알라딘 TTB에 대해 소개합니다.

알라딘 TTB 자체에 대해서는 많은 글에서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글에서 자세히 설명하지는 않겠습니다.

제가 알라딘 TTB를 어떻게 이용하고 있는지를 소개하지요. 저는 알라딘 TTB에서 광고 채널을 만들어 두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 주로 다루는 분야가 건강, 블로그, 글쓰기 등 세 분야이므로 이들 분야에서 추천할 만한 도서들을 모아서 별도의 채널을 만들어 두고, 관련 태그를 서식에 저장해 두었습니다. (티스토리 Tistory 블로그에서는 서식 기능을 제공합니다.)

글에 따라서 관련 도서를 소개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이 들면, 글의 맨 아래에 관련 도서 태그를 삽입합니다. 그리고 우측 사이드바에는 항상 알라딘의 추천 도서가 노출되도록 설정했지요.

제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는 100명에서 200명입니다. 그리 많은 수가 아니지요. 블로그에 새글이 많지 않기 때문인데,  블로그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 못하기 때문에 방문자 수가 적은 것은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월 평균 3000명 정도 방문한다고 가정했을 때, 알라딘 도서 광고가 적지 않게 노출이 됩니다. 그리고 아주 적은 수의 클릭도 발생하지요.

알라딘 TTB는 광고를 통해서 판매가 이뤄졌을 때에만 광고비를 지불합니다. 만약 한 달동안 한건도 판매되지 않았다면 그 기간 동안의 노출이나 클릭에 대한 광고비가 전혀 없습니다.

그럼 어떻게 해야 하느냐? 내가 책을 사면 됩니다. 한달에 단 한권도 책을 살 일이 없다면 어쩔 수 없겠습니다만, 한달에 한두권 정도는 책을 살 일이 있다면, 내 광고를 통해서 알라딘을 방문하고 책을 주문하면 됩니다.

만약 월말에 책을 살 일이 생겼다고 하면, 가능한 월말에 한 권 사고, 다음달 초에 한 권 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월 매출액이 발생할 수 있도록 말이죠.

블로그 방문자가 그리 많지 않고 블로그 광고를 통한 매출은 오직 내가 산 것밖에 없습니다만, 알라딘 TTB를 통한 광고 수익은 꽤 짭짤합니다. 최소한 책 한 권 살 수 있을 정도는 되거든요. 대략 8000 포인트에서 10000 포인트 정도는 매달 적립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 보세요.

알라딘 TTB를 소개하고 있는 글 링크를 걸어 둡니다. 참고하세요.
http://jsksoft2.tistory.com/5
http://windlov2.tistory.com/594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알라딘 TTB 정말 괜찮은 수익모델이죠^^!
    책 광고는 책을 낳고~~~ 책은 수익을 낳고 그 수익은 또 책을 낳고!~
    쌓여가는 우리네 지식, 지혜, 감성~

    2009.12.08 16:59 [ ADDR : EDIT/ DEL : REPLY ]
  2. 박인정

    안녕하세요. 애드인스 홈페이지가 오픈 되어서 알려드립니다.

    애드인스는 보험관련 내용을 블로그, 카페, 홈페이지등 배너나 링크를 걸어서 수익금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장소나 시간을 제약을 받지 않으며 인터넷이 되는 곳이면 어디에서나 애드인스 파트너가 될 수 있습니다.

    애드인스 확실한 보장과 안정된 시스템, 믿을 수 있는 파트너로서 초대합니다.

    www_adins_co_kr

    2011.02.28 18:29 [ ADDR : EDIT/ DEL : REPLY ]